직원 채용 후에, 반드시 근로계약서 작성해야 하는거 아시죠? ^^
근로계약서 양식입니다. 딱히 정해진건 없지만..
이 정도의 내용은 필히 기입되어야 한답니다.
근로복지공단에서 제시한 근로계약서 기본 서식입니다.
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하세요~
맨 하단에 '한글 파일'로도 첨부해 놓았습니다.
근 로 계 약 서
(주)○○○○ (이하 “갑”이라 함)과 ○○○(이하 “을”이라 함)은 다음과 같이 근로계약을 체결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정한다.
1. 근로계약기간 : 년 월 일 부터 ~
2. 근무장소 : (주)○○○○ (○○○○○팀)
3. 업무의 내용 : ○○업무
4. 근로시간 : ○○:○○부터 ○○:○○까지 (휴게시간 : ○○:○○ ~ ○○:○○)
5. 근무일/휴일
· 근로일 : ○요일 ~ ○요일까지
· 휴 일 : 주휴일 매주 ○요일 및 법정 휴무일
6. 임 금
- 시간(일, 월)급 : 원
- 상여금 : 없음 ( ), 있음 ( ) 원
- 기타급여(제수당 등) : 없음 ( ), 있음 ( )
- 임금지급일 : 매월(매주 또는 매일) 일(휴일의 경우는 전일 지급)
- 지급방법 : 을에게 직접지급( ), 예금통장에 입금( )
7. 이 계약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근로기준법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.
년 월 일
(갑) 사업체명 : (주) (전화 : )
주 소 :
대 표 자 : ㊞
(을) 주 소 :
연 락 처 : Tel. / H.P.
성 명 : ㊞
4인이하 사업주가 꼭 지켜야할 주요노동법규정 10가지 (0) | 2012.03.2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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