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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노동법] 근로계약서 서식

일 하 기~◈/총무 인사

by 달래~♡ 2012. 3. 23. 18:1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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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원 채용 후에, 반드시 근로계약서 작성해야 하는거 아시죠? ^^

근로계약서 양식입니다. 딱히 정해진건 없지만..

이 정도의 내용은 필히 기입되어야 한답니다.

근로복지공단에서 제시한 근로계약서 기본 서식입니다.

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하세요~

 

맨 하단에 '한글 파일'로도 첨부해 놓았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근 로 계 약 서

 

 

  (주)○○○○ (이하 “갑”이라 함)과 ○○○(이하 “을”이라 함)은 다음과 같이 근로계약을 체결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정한다.

 

 

1. 근로계약기간 :   년   월   일 부터 ~

 

2. 근무장소 : (주)○○○○ (○○○○○팀)

 

3. 업무의 내용 : ○○업무

 

4. 근로시간 : ○○:○○부터 ○○:○○까지 (휴게시간 : ○○:○○ ~ ○○:○○)

 

5. 근무일/휴일

· 근로일 : 요일 ~ 요일까지

· 휴 일 : 주휴일 매주 요일 및 법정 휴무일

 

6. 임 금

- 시간(일, 월)급 : 원

- 상여금 : 없음 ( ), 있음 ( ) 원

- 기타급여(제수당 등) : 없음 ( ), 있음 ( )

- 임금지급일 : 매월(매주 또는 매일) 일(휴일의 경우는 전일 지급)

- 지급방법 : 을에게 직접지급( ), 예금통장에 입금( )

 

7. 이 계약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근로기준법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.

 

 

년  월  일

 

 

 

(갑) 사업체명 : (주)      (전화 : )

      주 소 :

      대 표 자 :

 

(을) 주 소 :

      연 락 처 : Tel. / H.P.

      성 명 :

 

 

[양식]근로계약서.hwp

 

[양식]근로계약서.hw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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